전체 글65

빈폴키즈 여아 울 플레인형 자카드 베이직 카디건 - 블랙 빈폴키즈울 플레인형 자카드 베이직 가디건 - 블랙 상품번호 : FW24 / BI485AUE25 겉감 : 폴리에스터 50%, 나일론 35%, 모 15%핏정보 CLASSIC    이번주 결혼식이 있어 구입한 가디건 입니다. 요즘은 드레스로 안 입고한벌로 안 입고하객룩도 많이 클래식해 진 것 같습니다. 언니도 라운드를 원했지만사이즈가 없어서....검정색 브이넥으로 구입하게 됐습니다. 고급스러운 울 혼방 소재로 부드럽고 편안한 플레인 카디건입니다. 넥부분 입니다. 첫찌가 검정에 왜 빨간 로고냐며...빨간색 싫다고....빨간색이라 뽀인트인건데?했더니이해가 안간다는 표정이더라고요..ㅋㅋㅋ 단추고요. 니트 제질 원단입니다.이중으로 편직하여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팔에도 시보리 잘 들어가있고요. 단추.. 2024. 10. 20.
빈폴키즈 블랙 여아 기모 코듀로이 벨로아 치마 레깅스 블랙 여아 기모 코듀로이 벨로아 치마 레깅스 상품번호 : FW22 / BI2927G025 겉감1 : 면 96%. 폴리우레탄 4%.겉감2 : 폴리에스터 97%. 폴리우레탄 3%.   코듀로이 벨로아(광택이 나는 부드러운 원단) 밴딩 스커트와 기모 레깅스가 결합된 제품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치마레깅스 여아들의 필수템이죠~ 허리밴딩으로 편하게 착용 가능 합니다. 원단을 보시면 코듀로이 벨로아(광택이 나는 부드러운 원단) 입니다. A라인으로 예쁘게 떨어지는치마입니다. 정면에서 봤을때오른쪽 아래 빈폴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레깅스는 치마와 다른신축성이 좋은 원단 입니다. 원단 다름이 보이시죠~ 뒷모습도 치마 라인이 예쁨니다. 빈폴키즈 권장 사이즈표 보고첫찌는 140, 둘찌는 120 .. 2024. 10. 15.
빈폴키즈 기모 치노 치마바지-베이지 빈폴키즈 기모 치노 치마바지 - 베이지 상품번호 : FW23 / BI3Y27G90A 겉감 : 면 97%, 폴리우레탄 3%.   클래식하면서 단정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치마바지입니다.  옆에 단추 포인트로 들어가 있고요. 단추에도 빈폴이 새겨있습니다. 정면에서 봤을때 오른쪽 아래에빈폴 로고도 박혀있습니다. 칼주름이 쫙~ 잡혀있고요. 겊에 치마, 안쪽에 바지기본에 충실한 치마바지 입니다. 기모 치노 소재를 사용하여한겨울에도 타이즈와 함께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허리 전체 밴딩 처리로 편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뒷모습은 바지로 보이고요. 바지 안 부분도 기모 치노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빈폴 권장 사이즈표 보고 사용연령 참고하시면 잘 맞을 것 같습니다. 첫찌는 마른편이어서허리는 크고 기장은 맞습니.. 2024. 10. 13.
삿포로 신치토세 공항 _ 스마일 로드 _ 삿포로 쇼핑리스트 2024.6.4.~6.11. 삿포로 가족여행   이제 한국으로 돌아가야할 시간이 됐습니다.....삿포로역에서 신치토세 공항까지 JR열차로대인 1,150엔, 소인570엔 한국에서는 한번도 안타 본 전철을 일본에서만 타보네요...몇번 타봤다고 이젠 제법 표 넣고 지나가고 다시 표 뽑고잘 하더라고요~ 삿포로 유명한 할아버지~ 공항 도착~ 도라에몽과 함께~ 스마일 로드 입구를 못 찍었네요... 도라에몽 인형뽑기~도라에몽 기프트샵~ 도라에몽 워크샵~ 도라네몽 관련해서 체험 가능한 곳~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울아이들은 에코백은 많으니파우치 만들기를 했습니다. 그 옆에는 도라에몽 키즈카페~ 키티 포토존도 있습니다. 공항에 볼러기라 정말 많아요~ 로이스 초콜릿 컬렉션 존도 있고 초콜릿 공정과정을 실시간으로 볼 수.. 2024. 10. 6.
삿포로 훗카이도 개척촌 _ 볼거리 체험거리 가득 2024.6.4.~6.11. 삿포로 가족여행   마지막날 부처의 언덕을 갈까?훗카이도 개척촌을 갈까?훗카이도 대학교 캠퍼스를 갈까?아이들이 원하는 훗카이도 개척촌으로 결정!!! 밤에 비가 와서 걱정했는데 아침에 화창해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오도리역에서 신삿포로 역까지 지하철 타고 갔습니다~(대인 330엔, 소인 170엔) 도자이선 지하철 타는곳을 따라지하철 탑승 우리나라 지하철이랑 별반 다를게 없습니다.다만 우리나라는 스테인레스로 바뀐 의자이지만아직 일본은 우리나라 예전 의자더라고요. 역 빠져나오는 곳이 이곳저곳 상점들이 연결연결 되어 있어서좀 헤맸습니다. 훗카이도 개척촌에 가면 먹을곳이 없을것 같아서 상가에서 먹고 갔습니다. 여기 우동 가성비대비 괜찮습니다.옆에 라멘집도 괜찮았습니다. 하필... .. 2024. 10. 2.
삿포로 다누키코지 상점가 맛집 _ 비프임팩트 _ 동구리 빵집 2024.6.4.~6.11. 삿포로 가족여행   노보리베츠에서 삿포로 시내로 넘어 왔습니다.삿포로는 소란축제 시기여서 도로 곳곳에서 축제가 한창 이었습니다.그래서 도로 통제를 해서 돌아가야 하는 곳도 있었습니다. 지역이동이 많다 보니숙소 이동도 많습니다. 각양각색의 전차도 구경하면서숙소로 갑니다. 짐 맡기고 나와서 저녁먹으러다누키코지 상점가로 갔습니다. 왔다갔다 하다가 비프임팩트에 들어갔습니다. 내부 모습은 이렇습니다. 샐러드, 밥 와규 스테이크 2개 함박스테이크직접 잘라주시고 소스도 부어주시고튀어서 가림막도 해주십니다. 롯데몰에 있는 후쿠오카함바그 처럼미니돌판에 치익치익 구워먹습니다. 가격도 좋고 맛도 좋고가성비 대비 굿!!! 맛있는 커피가 먹고 싶어서 찾다찾다 들어갔는데디저트집이었나 봅니다.커피는 없.. 2024. 9. 29.
베셀 호텔 캄파나 스스키노 - 수페리어룸 2024.6.4.~6.11. 삿포로 가족여행 베셀 호텔 캄파나 스스키노Vessel Hotel Campana Susukino수페리어룸 침대 3개  삿포로 여행의 마지막 숙소 입니다.뚜벅 여행이었기 때문에 교통도 대략적으로 생각해서위치를 선정하긴했는데...사실... 방이 없어서 (삿포로 축제기간 -_-)겨우겨우 구한 방입니다. 삿포로 TV타워에서 캐리어를 끌고 걸어갔습니다.은근히 멀지만 또 걸어갈만한 정도랄까... 뭐그렇습니다.횡단보도만 건너면 편의점도 있어 편했습니다. 고급호텔을 이용하는것은 아니다보니,위치적인면하고, 일본여행에서는 대욕탕이 있는 곳을우선적으로 선정하긴 합니다.(ⓢ양과 아이들이 좋아해서) 호텔 로비입니다.일찍가서 짐을 먼저 맡길 땐 좀 한산했는데,축제 때문인지 축제 복장을 입은 사람들로로비.. 2024. 9. 27.
삿포로 노보리베츠 맛집 _ 온천시장 _ 호텔 마호로바 조식 2024.6.4.~6.11. 삿포로 가족여행   온천마을쪽으로 내려와서밥먹을 곳을 물색하던 중고기집에 가려고 했는데 어떤분이 후기에 한국이면 지금 당장나가라고 달으셨더라고요~ㅋㅋㅋ그거보고 들어가려다 나왔습니다.ㅋㅋㅋㅋ 그러다가 온천시장에 들어갔습니다.여기는 평이 좋았던걸로 기억합니다. 내부 모습은 이렇습니다.왼쪽에 수족관도 있고조리하는데 옆으로는 혼밥하는 사람을 위한테이블도 있었습니다. 장어덮밥 돼지고기덮밥 우니날치알 카이센동 새우튀김정식과 나마비루뭐하나 나무랄것도 없이 다 맛있었습니다. 다른것도 먹어 보고 싶어서가리비 버섯볶음? 도 주문했는데이것도 맛있었습니다. 나오면서 골목골목 구경하고운치있고 정말 좋았습니다. 곳곳에 도깨비 찾아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숙소 들어오면서 노보츠베리 한정판노보츠베리에서만 .. 2024. 9. 25.
삿포로 노보리베츠 _ 온천마을 _ 지옥계곡 _ 오유누마 _ 천연족탕 2024.6.4.~6.11. 삿포로 가족여행   오도리공원 삿포로티비타워쪽에서버스타고 한 두시간쯤 걸린것 같습니다.삿포로에서 노보리베츠까지 거리가 좀 있어서가면 무조건 숙박을 하고 와야되서 고민했었는데가보길 잘 한것 같습니다. 시간이 좀 촉박해서 짐 두자마자 바로 나갔습니다. 숙소에서 지옥계곡으로 가는 쪽에지옥의 심판이 있었습니다.무섭게 생겨가지고 갑자기 움직일것만 같아서가까이 못 가겠더라고요ㅋ13시, 15시, 17시, 20시, 21시에는표정도 험악한 빨간 얼굴로 변한다고 하는데못 보고 왔습니다. 쭈~욱 길따가 걸어갑니다. 온천마을답게 여기저기서김이 모락모락 피어 오릅니다. 가다보면  9개 색의 도깨비 방망이가 있는센겐공원이 나옵니다.이 방망이는 색깔별로 학업, 금전, 건강 등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 2024. 9. 23.